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울동네 열정배달아저씨 있음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82 목록 댓글 4

단언컨대 나 단한번도 재촉연락 부탁한적없음;;
저분 혼자 내적친밀감 오지시는 분이야…ㅎ
저분 걸릴때마다 문자오는것도 좀 당황스러움…근데
진짜 빠르긴하더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단팥왕밤빵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볼때마다 저 단속재끼는중이란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정연 | 작성시간 26.06.22 new 왜저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코레일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타릭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오랜만이라고 하는거 ㅋㅋㅋㅋ왜 반가워하시는겨 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