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엄마가 본가에 드는 돈이 이만큼이라고 보태래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35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87842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피 | 작성시간 26.06.22 아니 거기 살지도않는 딸한테 왜 집 대출금을 갚으라고하며 타지도앟는 차 할부금을 왜 내래..? 작성자리오 롬바르디 | 작성시간 26.06.22 ??? 같이 안 산다며??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작성자눕고 싶은 모카 | 작성시간 26.06.22 뭐라는 거야 진짜. 차단 작성자팥빵 | 작성시간 26.06.22 같이 안살고 자식이 딸만 있는게 아닌데 왜 딸한테만 보태라고 난리야???어이없네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22 미친엄마아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