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내가아는뉴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25년 7개월만

작성자돈미새|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 목록 댓글 3

내가 아는 카페 ⓒ 돈미새
원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60622_0003678269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미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올라섰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22일 오후 12시49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6.01% 오른 293만원을 나타내고 있다. 시가총액은 2088조2179억원으로, 삼성전자(2084조1983억원)을 앞섰다.
  • 작성자이직성공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예전에 하이닉스 사둔 분들 진짜 뿌듯하겠다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냄 최태원은 노소영한테 돈이나 많이 물어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