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아는뉴스]'매달 50만원씩 3년 꼬박 부으면'…청년들 놀랄 '대박 적금' 작성자cozy|작성시간26.06.22|조회수1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아는 카페 ⓒ cozy원출처 : https://naver.me/xk92gzj4'매달 50만원씩 3년 꼬박 부으면'…청년들 놀랄 '대박 적금'청년층 자산 형성을 지원하는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시작된다. 매달 50만원씩 3년 동안 넣으면 정부 기여금과 비과세 혜택까지 더해 우대형 기준 최고 연 19.4% 수준의 단리 적금에 가입한 것과 n.news.naver.com(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약계좌 3년이하로 남았으면 도약계좌 유지하는게 낫더라! 작성자coz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최고 연 19.4%' 효과…청년미래적금 오늘부터 가입 시작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접수최고 연 7~8% 금리 적용도약계좌도 갈아타기 가능***혹시 도움 될까 싶어서!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22 new 늙은이는 안된다?🥹(만 34세넘음 작성자감바스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야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