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에 입대지마라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303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www.threads.com/@sori_.24/post/DZ4BLs_GdwM?xmt=AQG0UuhNy72RCZAulBHZWrXGW4dM2qqoskSTTDUkHEu14oJVHhLSuoKcG5KcOnScl04rgJc&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단팥왕밤빵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들은 육아를 처음부터 잘했어? ㅋㅋㅋㅋㅋㅋ 같이 하는 입장에서 같이 배우고 하라고 ^^ 자기 새끼 육아도 못하는 천치들이랑 살고 싶냐고... ㅉ...
  • 작성자미피 | 작성시간 26.06.22 new 입 대지말라할꺼면 말을 하지마세요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뭐 어쩌라는 거야;;;;
  • 작성자정연 | 작성시간 09:10 new 지가 ㅂㅅ새끼랑 결혼해놓고 왜 미혼한테 저래
  • 작성자보핍 | 작성시간 11:34 new 친구 아이 어릴 때 남편이 아이들 잘 못 본다고 아이들이 엄마 찾는다고 할 때 약속 못 잡거나 빨리 들어가는 경우가 있었음. 친구야 너는 처음부터 아이 잘 봤니? 라는 말이 목 끝까지 나왔다. 못해도 계속하게 해야지. 결국 여자 혼자 독박육아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