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차 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3,708 목록 댓글 6

출처: https://youtube.com/shorts/hZenIcF5kXs

출처: https://youtube.com/shorts/hZenIcF5kXs



단 한명도 화내거나 불안해하는 사람이 없음

개유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초코투게더내놔라빙그레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운동 잘하시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앙금 | 작성시간 26.06.23 new 놀라는 사람이 없어ㅋㅋㅋㅋㅋㅋ와근데
    저런 사람이 있다니…
  • 작성자그냥 나 | 작성시간 26.06.23 new ??? 그냥 제치고 갈 길 가지 참 체력도 시간도 넘치나봐 부럽네 ㅎㅎㅎㅎ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상들보면 에너지가 장난아닌듯ㅋㅋ 힘이 남아도니까 저러지
  • 작성자욜란다비쿨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