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KBS에서 여기 시위대라고 하셨잖아요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29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39176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위라고 하면 518민주항쟁을 지들이 하는 저 시위처럼 정당한것이라 인정해야해서 그런걸까?
  • 작성자홀리몰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랄 말투.
  • 작성자꽃섭♡ | 작성시간 26.06.23 new 도대체 뭐가 문제인거임?
  • 작성자리오 롬바르디 | 작성시간 26.06.23 new ??? 뭔 소리하나 했네 으......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02:54 new 시위를 시위라고 하지 계엄시위대 라고 아무도 뭐라안했는데 저것들은 왜 ㅈㄹ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