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갱갱 작성시간 26.06.23 new
캐나다 사는 언니가 레이즈 개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짜기도 하고 대용량위주로 팔아서 걍 포카칩짱 하구 먹음
-
작성자꽃섭♡ 작성시간 26.06.23 new
포카칩이 최고얌!!
-
작성자키세스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즈 짠것도 짠건데 뭔가 감자칩이 묘하게 텁텁해.. 포카칩은 촉촉한면이 있는뎅..
-
작성자호피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즈.. 난 내가 먹어봤을때 짠거는 모르겠고 넘 맛이없었어.. 짠걸로 치면 그 포테이토칩?이 더 짠것같아 내입에는.. 프링글스도 짜고..
-
작성자돼지망곰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레이즈 뒷맛? 이라해야하나.. 그게 너무 답답한느낌...이고 식감도 바스러지는 포카칩에 적응이 되어서그런가 내취향은 아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