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세계 1위 감자칩이 대한민국에선 안먹히는 이유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2,040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57030908





개인에 따라 레이즈가 입에 맞는 사람도 있지만!
쨌든 우리나라 보편적 입맛을 포카칩이 사로잡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23 new 캐나다 사는 언니가 레이즈 개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짜기도 하고 대용량위주로 팔아서 걍 포카칩짱 하구 먹음
  • 작성자꽃섭♡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카칩이 최고얌!!
  • 작성자키세스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즈 짠것도 짠건데 뭔가 감자칩이 묘하게 텁텁해.. 포카칩은 촉촉한면이 있는뎅..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즈.. 난 내가 먹어봤을때 짠거는 모르겠고 넘 맛이없었어.. 짠걸로 치면 그 포테이토칩?이 더 짠것같아 내입에는.. 프링글스도 짜고..
  • 작성자돼지망곰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레이즈 뒷맛? 이라해야하나.. 그게 너무 답답한느낌...이고 식감도 바스러지는 포카칩에 적응이 되어서그런가 내취향은 아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