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숙소에서 잠만자고갔는데 주인한테 고소당함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23|조회수279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220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피 | 작성시간 26.06.23 폈다는 증거를 가져와야히는거아님 선배청구할라면
  • 작성자장국청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저게 되겠냐?
  • 작성자녹차초코투게더내놔라빙그레야 | 작성시간 26.06.23 인정하면 7만원 ㅇㅈㄹ 진짜 ㅋㅋㅋㅋㅋ 20만원 받자고 소송가봐라 ㅋㅋㅋㅋㅋ공갈협박으로 형사고소 가자 증거도 주네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24 new 폈다는 증거를 내놔ㅋㅋㅋㅋ 튓터 답글로는 보건소에서 금연 뭐시기 있다던데 저 분은 증거로 그거 제출하면 되겠는데
  • 작성자강초당 | 작성시간 26.06.24 new 요즘 상습적으로 얼토당토안한 이유로 돈 뜯어내는 숙박업체들 많드만... 업체명 알고 싶다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