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카네편성표

[스크랩] [영화]군체 와일드씽 백룸 좌석판매율 추이.jpg

작성자다정한구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355 목록 댓글 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0237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뽄주뽄주 장뽄주 | 작성시간 26.06.07 군체랑 와일드씽 봤는데
    군체는 볼만했고(순수 찐한 좀비영화라기보다는 약간 좀비라는 재난상황에 인간군상을 보여주는 느낌)
    와일드씽은 너무 스몰잼이었음 완전 팬심으로 본건데도 ㅋㅋㅋ오정세 나올때만 웃김
  • 작성자달링 | 작성시간 26.06.08 와일드씽 오정세 순수체급 개그력 미침 오정세 원맨쇼 보고옴 개웃겨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21 백룸 궁금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