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카네편성표

[스크랩] [예능]런닝맨에 나온 여자가 남자한테 정 떨어진 이유 퀴즈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 목록 댓글 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734877

 

 

 

 

어제자 여자들만 빠르게 이해한다는

이 문제

 

남자들은 잘 모르지만

전소민 바로 맞춤

근데 ㅅㅈㅎ 3가지가 아니라 걍 저 사진 모든게 정뚝떨 포인트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소민언니 나왔네 봐야겠다
  • 작성자송몽숙 | 작성시간 26.06.08 나는 남자들이 너무 지네위주로 사고가 흘러가는게 여친이 저랬다 생각해보라곸ㅋㅋㅋ
    지들만 이입가능이니까 항상 이해못하는듯 태생이 이기적이야…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