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소대/벤처,연장대]6월 제2회 대집회(야영)

작성자최성애|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여름의 바람과 함께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는 6월입니다.

각자의 작은 도전들이 모여 큰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이번 집회는 야영과 함께 진급을 위한 과정활동이 진행됩니다.

기존과 같이 저녁에 시작하여 다음날 오후 4-5시경 마치게 됩니다.

저녁 미사 후 삼랑진으로 이동 예정이며 부모님 차량 지원 1대가 필요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복장과 준비물을 잘 갖춰 집회에 참석하도록 합니다.

 

 

 

1. 일시 : 2026년 6월 27일-28일(1박 2일)
   
2. 장소 : 삼랑진 안드레아 영성관

 

3. 복장 : 남-스카우트 제복, 여-걸스카우트 제복

 

4. 준비물 : 야영에 필요한 개인장비, 예암대 야영티(하늘색), 핸드북, 개인 물통


5. 야영비 : 10,000원 / 현금으로 지참 후 대장님에게 전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