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의사항

Re: 관리사무소는요...

작성자한라비발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입주민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자동문 고장은 아닙니다.

관리사무소 직원 교육, 경비원, 미화원 교육으로 수시로 보고되어

점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입주민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