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봉산 1.2봉 데크공사로 2봉 탈출로로 올라 2봉을 찍고 돌아나와 3봉부터 8봉까지 산행했습니다
마지막 8봉을 찍고 강을 가로질러 넘어오려했더니
관리인이 못넘어가게 방송을 연속으로 날리네요!!!
몇년 지나면 자연 그대로의 팔봉산도 기억 넘어 사라지고 데크로 안전하게 만들어질듯싶네요...
8봉의 위용...
1봉은 가로등 뒤로 살짝~~숨었어요!!!
새로운 조형물?
2봉부터 올라왔어요!!!
2봉에서 바라본 최고의 뷰인 3봉
삼부인당
김수연대장님 최고봉인 2봉 인증
이석환고문님 3봉 대표인증
부회장.총무님 4봉 인증
5봉은 위험해서 통과
6봉은 미인들 단체인증
오래된 노송같은 임택기사장님..!
간식 타임~~~~
신귀남대장과 배선구님!!!
7봉은 김철계고문님 인증
춤이 절로 나오시네요^^
마지막 8봉은 정채윤님 인증완료!!
하산은 즐겁게!!!
강변길 따라...
점심은 홍천강 다슬기 해장국으로...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