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글

마음의 상처

작성자강명희(놀이터 샘)|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우리는 서로 상처를 주고받으며 살아가는
서툰 존재들입니다.

때로는 내가 준 작은 상처가
상대에게는 도저히 버티기 힘든 무게로
다가갔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상처받은 마음에는 잠시 멈추어
쉬어가는 휴식과 얼음찜질 같은 진정이 필요합니다.
반대로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었다면,
변명 대신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네고
상대가 회복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출처: 따뜻한 하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