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화요일

작성자왕두박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1

에어비엔비 가입을 했다는... 이제 슬슬 한달살이 준비를 해야지요 ^^*
오늘은 부서 직원들에게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알차게 보내자는 미팅도 할 계획입니다. 
편안한 시간..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화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