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금요일

작성자왕두박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1

오늘은 교직원 종강회의에 참석한 후 교수회 회의에 오후에는 감정평가 용역 심사.
월요일까지 학생들은 시험을 치르지만... 그래도 끝입니다. 게다가 다음 학기는 안식학기 ^^*
오늘도 꽤 더울 것 같네요. 수분 섭취 많이 하시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금요일 만드세요 ^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