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이들과 식사를 하고 산골수목원에서 몇시간을 보냈습니다.
입구는 영~~ 아니었는데... 진입하니 신세계와 어마무시 사람들이 있더라는.
피곤했는지 푹~~ 자고 난 아침입니다. 비도 그쳤네요 ^^*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___^**
다음검색
어제 아이들과 식사를 하고 산골수목원에서 몇시간을 보냈습니다.
입구는 영~~ 아니었는데... 진입하니 신세계와 어마무시 사람들이 있더라는.
피곤했는지 푹~~ 자고 난 아침입니다. 비도 그쳤네요 ^^*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