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일요일

작성자왕두박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1

어제 아이들과 식사를 하고 산골수목원에서 몇시간을 보냈습니다. 
입구는 영~~ 아니었는데... 진입하니 신세계와 어마무시 사람들이 있더라는.
피곤했는지 푹~~ 자고 난 아침입니다. 비도 그쳤네요 ^^*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