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이번 학기 마감. 내일부터 성적 산출하고 CQI 보고서를 쓰면 행정업무도 끝입니다.
9월부터는 안식학기이니... 그동안 밀린 것들을 마무리하고 원없이 공부를 해야지요.
날이 흐리지만... 행복하고 편안한 일주일 만드시기 바랍니다 ^___^**
다음검색
오늘로 이번 학기 마감. 내일부터 성적 산출하고 CQI 보고서를 쓰면 행정업무도 끝입니다.
9월부터는 안식학기이니... 그동안 밀린 것들을 마무리하고 원없이 공부를 해야지요.
날이 흐리지만... 행복하고 편안한 일주일 만드시기 바랍니다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