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월요일

작성자왕두박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1

오늘로 이번 학기 마감. 내일부터 성적 산출하고 CQI 보고서를 쓰면 행정업무도 끝입니다.
9월부터는 안식학기이니... 그동안 밀린 것들을 마무리하고 원없이 공부를 해야지요.
날이 흐리지만... 행복하고 편안한 일주일 만드시기 바랍니다 ^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