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안 녕

작성자멋진 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가슴에 꿈을 지니고 다니는 사람은 멀리서도 빛이 납니다.
그 꿈은 결국 하늘의 별이 되고 그 별을 바라보는 사람들의마음에
또 다시 꿈 하나를 심어 준다고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시원하고 상큼한 마음으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멋지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