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작성자레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raceKim가은 | 작성시간 26.06.10 교통수당-> 교통수단택시 탈 수 있어요-> 택시를 탈 수 있어요기차와 택시 아주 좋아요-> 기차와 택시가 아주 편리하고 좋아요기다를거예요-> 기다릴거예요인촌-> 인천2시간동안 거의 있어요-> 거의 2시간 걸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