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급 KIM

과제

작성자레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raceKim가은 | 작성시간 26.06.10 교통수당-> 교통수단
    택시 탈 수 있어요-> 택시를 탈 수 있어요
    기차와 택시 아주 좋아요-> 기차와 택시가 아주 편리하고 좋아요
    기다를거예요-> 기다릴거예요
    인촌-> 인천
    2시간동안 거의 있어요-> 거의 2시간 걸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