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월 30일 영등포역에서 9시 27분에 출발하는 새마을호 1201열차를 타고 갑니다.
장항역에 12시 24분 도착 예정입니다.
김동찬 선생님과 신모세 학생, 김경화 선생님도 이 열차로 함께 갑니다. (3호차 57,58, 59,60)
장항역에서 서천유스호스텔까지 6km 정도 됩니다.
장항역 택시 (충남 서천군 마서면 장항역길 55) 041-956-8228
장항콜택시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항로 169) 041-957-7070
이때쯤 도착하시는 분이 더 계시면 더숨99지원센터의 승합차를 타고 들어갈 예정입니다.
식사는 유스호스텔 앞 솔밭칼국수집에서 할 생각입니다.
택시나 승합차 같이 타고 가실 분, 제게 문자로 알려 주십시오.
010-3080-8197 한덕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