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지요결(옛글)

주관적 연구

작성자정보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연구 방법론에 관한 글들을 조금 살펴보았는데, 객관적 연구는 없다고 합니다.

사회과학은 물론이고 자연과학도 그렇다고 합니다. 사회사업은 더 그렇지 않을까요?

 

자연과학에서조차 객관적 연구는 없다고 하니, 객관적 연구의 부담은 진즉 내려놓았습니다.

그냥 주관을 충실히 담아내기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