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개업한 세무사고 올해 하반기에 사업장을 강남/강남주변으로 이전하려고 합니다.(위치는 협의 가능합니다.)
신규개업하시거나 올해 하반기 사무실 이전하시는 세무사님들중 사무실 공유하실 분이 있다면 임대료 부담도 줄일
겸 같이 써보려고 합니다.
세무사 한분만 오시면 모집은 종료할 생각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오픈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OKpSMy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