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사무실 공유할 세무사분 있으실지요

작성자허스키스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16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작년 개업한 세무사고 올해 하반기에 사업장을 강남/강남주변으로 이전하려고 합니다.(위치는 협의 가능합니다.)

신규개업하시거나 올해 하반기 사무실 이전하시는 세무사님들중 사무실 공유하실 분이 있다면 임대료 부담도 줄일
겸 같이 써보려고 합니다.

세무사 한분만 오시면 모집은 종료할 생각입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오픈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OKpSM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