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여러번의 기변.. 정착한 차량한대

작성자IOI김소혜|작성시간26.06.13|조회수214 목록 댓글 3

 

결국 돌고돌아 현대차 로 정착했습니다^^

 

오래오래 타고싶은 마음이라 관리 를 꾸준하게 해야겠네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UEST둥이 | 작성시간 26.06.14 차량 이쁘네요~^^ 이쁜차량 잘 관리 해주면서
    안전운전 하셔요~
  • 작성자FrieND냥냥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히로뽀옹 | 작성시간 26.06.15 명차가져오셨네요. 회사직원이 같은차라서 최근에 얻어타봤는데 연식에비해서 굉장히 조용하더라구요
    무사고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