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부터 내친구 토토 활동을 하였습니다
감자를심고~ 물도주고 무럭무럭 자라라~하고 말이지요~
드디어 뜨거운 여름이 되기전 수확을 하게되었습니다~
수확한 감자로 야무지게 무지개 식탁 활동을 하였습니다~😍
가정에서도 수확한 감자로 무지개식탁 확장 활동으로 요리를 하였습니다 메뉴는 바로바로~~ 감자채볶음 입니다!!🍟🥔
먼저 감자를 깨끗이 씻고~ 왠지모르지만 서은이도 같이 씼구💦 필러로 감자껍질을 같이~벗기고 채써는건 위험하니 할머니가 도와주시고~ 감자채를 맛있게 볶아주면 맛난 감자채볶음 완성!! 맛있는 저녁으로 감자채볶음을 먹은 서은이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