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서 수확한 감자는 아쉽게도 가져오지 못했지만ㅠㅠ!
하이가 감자밭에서 수확해온 감자로
낙지수제비도 끓여먹고 알감자 구이도 해먹고, 감자국도 끓여먹고!! 아주 알차게 먹었습니당!
감자가 포슬포슬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온가족이 며칠에 걸쳐 감자파티하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어린이집에서 수확한 감자는 아쉽게도 가져오지 못했지만ㅠㅠ!
하이가 감자밭에서 수확해온 감자로
낙지수제비도 끓여먹고 알감자 구이도 해먹고, 감자국도 끓여먹고!! 아주 알차게 먹었습니당!
감자가 포슬포슬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온가족이 며칠에 걸쳐 감자파티하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