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린어린이집

감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작성자유하라 유하이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어린이집에서 수확한 감자는 아쉽게도 가져오지 못했지만ㅠㅠ!
하이가 감자밭에서 수확해온 감자로
낙지수제비도 끓여먹고 알감자 구이도 해먹고, 감자국도 끓여먹고!! 아주 알차게 먹었습니당!
감자가 포슬포슬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온가족이 며칠에 걸쳐 감자파티하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