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5세 솔찬마루

6월 내친구 토토 X 무지개식탁) 감자봤으-!🥔

작성자김민주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0

🥔 내친구 토토 X 무지개식탁



4월 초 가정에서 지원해주신 씨감자 기억하시나요? 🌱

그 작은 감자가 어느새 쑥쑥 자라
잎도 풍성해지고 감자밭이 되어 있더라구요오?👀

드디어 기다리던 감자 수확 시간~!

사진 속 쌍둥이 농부의 모습이 보이신다면..
농부컨셉에 맞춰 모든 솔찬이에게
밀짚모자를 선물해준 도하네 덕분이랍니다...❤

(도하야 고마워어어엉❣️✌️)


무성하게 자란 줄기를 쑥 뽑아보니
주렁주렁 달려 나오는 감자를 보고 신기해하는 솔찬이!

감자를 모두 캐고 나서도 부족했는지
동생반 감자가 아직 남아있다는 소식에
벗었던 장갑 다시 끼고 출동하더라구요🤣🤣

끝까지 찾아내겠다는 의지 무엇이야..🔥🔥


오후에는 무지개식탁 활동으로
감자놀이와 함께 기다리던 요리활동을 해보았어요😉

토이스토리 에니메이션 속 감자 아줌마, 아저씨처럼
나만의 귀여운 감자요정도 만들어보고
포토존에서 찰칵📸



그리고 기다리던 요리활동🧑‍🍳👩‍🍳

아침에 오늘 있을 일과 이야기를 나누는데
작년에 했던 요리활동 경험을 마구떠올리며
왜 샌드위치 안만드냐구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래서 급 변경된 오늘의 메뉴는 감자 샌드위치🥪


어떤 재료를 넣을지 이야기 나누고
부랴부랴 준비해보는 것은 슨샘미 몫-💨💨

가정에서 보내주신
다양한 감자 으깨기 도구도 살펴보았는데요!

국자부터 절구, 모양이 다른 매셔까지~
덕분에 더욱 즐겁게 요리할 수 있었어요👍



직접 만든 감자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었는지
집에서 재료 만들어 먹어볼꺼라며
재료 물물교환하기까지 하더라니까요옹?😚

이전 경험을 떠올리고,
새로운 배움으로 연결해 직접 실천해본 하루였답니다✨



내친구토토 개인 컷📸


무지개식탁 개인 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