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초 가정에서 보내주신 씨감자로
어린이집 화분에 심었지요?
싹이 트고 자라는 모습을 보며
관심이 많았던 아침숲길 친구들~
바깥놀이 나갈 때 마다 감자의 변화를 관찰하며
서로 이야기 나누고,
감자꽃이 피자
"감자꽃이 있으면 감자가 많이 자라지 못한대!"
하며 꽃을 따 주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감자 수확하는 날!
"선생님 어떻게 해요?"
"줄다리기하는것처럼 당겨봐!"
마지막까지 흙속에 감자를 찾아준
감자도우미들🥰
덕분에 바구니에 감자 가득~
감자를 수확하고 있으니 동네 어르신분들도
관심있게 봐주셨어요.
감자가 안 될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냐며
엄지척도 해주시구요~
뿌듯😊
감자뽑기 후
감자로 놀이해보자~
감자친구 만들기
너어무 귀 엽 잖 아!
자르고 꼽고 귀여운 감자캐릭터 만들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