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놀이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
간식시간~
🧑🍳기다리던 요리활동👩🍳
감자를 으깨서
식빵에 넣어 먹어보기로했어요!
너무 맛있다며
집에서 꼭 다시 요리해서
먹어보겠다는 아침이들💕
👩🌾🧑🌾
이번주 감자밭, 내 친구 토토, 무지개식탁 활동을 통해
감자와 더욱 친숙해진 아침숲길친구들~
앞으로도 자연과 먹거리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함을 느끼는 아침숲길 친구들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감자놀이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
간식시간~
🧑🍳기다리던 요리활동👩🍳
감자를 으깨서
식빵에 넣어 먹어보기로했어요!
너무 맛있다며
집에서 꼭 다시 요리해서
먹어보겠다는 아침이들💕
👩🌾🧑🌾
이번주 감자밭, 내 친구 토토, 무지개식탁 활동을 통해
감자와 더욱 친숙해진 아침숲길친구들~
앞으로도 자연과 먹거리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함을 느끼는 아침숲길 친구들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