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문 18기 사랑방(21)

18동기 1/4분기 (3/14일) 영화관람

작성자김영효(21)|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1

🎬 영화관 나들이 안내

장소 : 인천 CGV (구월동)
관람 영화 : 왕과 사는 남자
상영시간 : 오후 2시 40분

***만남 장소 : 4층 매점 앞.  
     만나는 시간 : 2시 20분

🍿팝콘과 음료 수령 후 상영관으로 이동예정입니다.
따라서 늦지 않게 도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람 후 식사안내입니다

장소 : 전복촌
시간 : 오후 5시 30분

관람 후 이동예정이며 식당으로 오시는 두 분은 방통대 문교과로 예약해 두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명선(21) | 작성시간 26.06.14 추억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도록 기록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