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문 18기 사랑방(21)

18 동기 2/4분기 (6/13일) 서울 나들이

작성자김영효(21)|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2

행복한 순간들이 모여 만들어질 또 하나의 추억을 쌓고자 6월 13일 서울 나들이 떠납니다~이번 행사에는 총 17분이 참석을 하셔서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시 : 6월 13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

🚇만남장소 :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 앞

📌준비물 : 선글라스, 양산, 손수건, 손선풍기, 얼음물 등

🌈기온이 최저 18도에서 최고 27도로 예상된다고 하니각자 더위에 대한 준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명선(21) | 작성시간 26.06.14 6월 중 최고로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웃음꽃이 만발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
    수고하신 임원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만남에도 모두들 건강하게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재민(26) | 작성시간 26.06.15 우와~ 선배님들!! 날씨가 선배님들을 더 환히 밝혀줬나봐요! 모두 싱그러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