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순간들이 모여 만들어질 또 하나의 추억을 쌓고자 6월 13일 서울 나들이 떠납니다~이번 행사에는 총 17분이 참석을 하셔서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시 : 6월 13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
🚇만남장소 :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 앞
📌준비물 : 선글라스, 양산, 손수건, 손선풍기, 얼음물 등
🌈기온이 최저 18도에서 최고 27도로 예상된다고 하니각자 더위에 대한 준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