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2026년 6월함양답사결산

작성자화니우서|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젠 진짜 여름인가봐요..
낮 기온이 30도가 넘으니 말이에요..
문향 회원님들
이제 낮에 외출할 때 양산도 쓰시고 물도 많이 드세요~~

6월 답사는 와인으로 족욕도 하고, 절밥도 먹어보고...
저는 처음 해보는 경험이었어요^^
다음 답사는 어떤 경험으로 우릴 재미나게 할까요?
7월답사도 벌써 기대됩니다.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7월 답사때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