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젠 진짜 여름인가봐요..
낮 기온이 30도가 넘으니 말이에요..
문향 회원님들
이제 낮에 외출할 때 양산도 쓰시고 물도 많이 드세요~~
6월 답사는 와인으로 족욕도 하고, 절밥도 먹어보고...
저는 처음 해보는 경험이었어요^^
다음 답사는 어떤 경험으로 우릴 재미나게 할까요?
7월답사도 벌써 기대됩니다.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7월 답사때 뵈어요~^^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3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젠 진짜 여름인가봐요..
낮 기온이 30도가 넘으니 말이에요..
문향 회원님들
이제 낮에 외출할 때 양산도 쓰시고 물도 많이 드세요~~
6월 답사는 와인으로 족욕도 하고, 절밥도 먹어보고...
저는 처음 해보는 경험이었어요^^
다음 답사는 어떤 경험으로 우릴 재미나게 할까요?
7월답사도 벌써 기대됩니다.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7월 답사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