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빛승아님
빵긋빵긋
햇살이 빵긋 웃지 않은
잿빛으로 그려진 아침 창가에
지저귀는 새소리와 음악이 어우러진
참 좋은 아침 풍경입니다.
상큼하고 고운방송 집안 가득 채우고
하룻길 기분좋게 열어봅니다.
가림님께서 어제 출사 다녀오셔서
사진방에 올려주신 연꽃(좋아하시죠) ㅎㅎ 선물합니다.
수고하시고 꽃처럼 아름다운 날 되세요
정태춘-산사의 아침
유지나-연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시간 26.06.19 CJ 안개꽃(부국) 너무 감사합니다 ㅎ
오늘 축구 응원 열렬히 하시자구요 ㅎ -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시간 26.06.19 안개꽃부국님~ 한주 수고많았습니다.. 주말과 휴일 즐겁게 보내길 바랍니다
-
작성자애시 작성시간 26.06.19 연꽃을 보니 무안 연꽃 보러 함 움직여야 할 것 같아 요 ㅎㅎㅎㅎㅎ
행복주말로 준비 하시고 요^^ -
작성자가희 작성시간 26.06.19 와라락ㅎ 꽃보러갈께요
-
작성자CJ소이[운영자] 작성시간 26.06.19 꽃향기가 여기서~~
고맙습니다 언니 저두 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