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나도ᆢ 투고

작성자부영[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0

학교가는 버스안에서
이어폰으로 들를려고
한번더 청해봅니다
신청곡
황영웅 - 나이가 든다는게 화가나
박상민 - 상실
이은청 - 사랑한 후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오라버니 ㅎ윗 사진에
    왼쪽 맨 위에 계신분
    오라버니 모습과 흡사합니다 ㅎㅎ

    젊게 살으시는 오라버니 최고세요 ㅎㅎㅎㅎ
    에이아이로 작품도 만드시구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귀신 ᆢ ㅎㅎ
    어제 당구치고 술못먹는 친구는보내고
    주당들만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부영[운영자] 오라버니 일거수 일투족 ㅎㅎㅎㅎ알고
    지내는 사이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닮게 만드셨어요 ㅎㅎㅎ
  • 작성자애시 | 작성시간 26.06.19 잘 하셨어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편히 보내시고 요^^
  • 답댓글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애시님도 ᆢ건강하게지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