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듣기만 하고있습니다ᆢ

작성자부영[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6

후반 5분 우리골키버의
실수로 한점을 허용했네요
그러나 많은 시간이 남아
있스니 만회하길 기대하면서
방송 이원화를 들어봅니다
수고하세요 ᆢ
신청곡
Chris Norman - Gypsy Queen
Rod Stewart - Sailing
CCR - Bad Case of Loving you
우리 아파트화단에핀 노란백합입니다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영[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히힛ᆢ 저두 오래만 보았습니다 ᆢ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9 부영운영자님 열근하시죠
    더위에 건강하세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이겼으면 좋았을텐데요 ㅎㅎ
    아주아주 잘 하긴했는데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가희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아쉽습니다 ㅎ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9 더운데 근무 하시는데 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