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을여인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0

뿌연 안갯속에 축구 졌어요

날씨 같이 답답한 경기였네요

어이없이 져서 더 속상합니다.

속상한 마음 음악으로 달래야죠?

가을여인님 고운 목소리 들으며 즐거운 점심시간 보낼게요 ^^

Heather Myles - Kiss An Angel Good Morning

Hurricane Hearn - Mean Old Whisky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희님 와라락~~^^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9 허탈해 하실
    국민들 많겠죠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한번 실수로 졌어요 ^^
  •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19 아낙네님
    아직도 안개있어요?
    모 그래요 ㅎㅎㅎ
    어서 내쳐버려요
    해야 나와라 ㅎㅎㅎㅎㅎㅎㅎ
    청곡 합류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개는 걷힌거같은데
    금방 비올거같아요
    아침 방송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