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인님 작성자가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씨가을여인님 반깁니닷 와라락 와라락 와라락 ㅎ 오늘은 축구본다고 산에 못갔어요 ㅎ 즐방하세욧 ㅎ 송가인 ㅡ동네방네뜬소문/ 김주이 ㅡ막걸리한잔/ 강문경 ㅡ인생소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가을여인 | 작성시간 26.06.19 가희님 반갑습니다.아쉽게 졌지만 그래도 열심히 응원 하셨을거니 그걸로 위안 삼으세요.구름낀 오후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답댓글 작성자가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듣겠습니다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9 산에도 못가고.응원 ㅎ 잘하셨어요 작성자하늘빛승아 | 작성시간 26.06.19 아 가씨니 종씨군요 ㅎㅎㅎ가희님 저도 덕분에 잘 들으며 잠시 쉴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