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짜작짝 짝짝~~~ㅎㅎㅎ
손 번쩍~~~
들고 저도 동행합니다
가을여인님
향기로운 인연에 손 내밀어 보아요 ㅎㅎㅎㅎㅎ
방송 마치고 잠시 나갔아 오는데요
운전중 라디오에서
3대 1이라고 하더군요
이긴줄 알았더니
3대 1로 이기면 박명수가 닭 100마리에서
200마리로 쏜다고 ㅎ
제가 참 그렇죠? ㅎㅎㅎ
시원하게 방송 하십시오 ㅎㅎㅎ
Section IV - No Name
Sweetbox - Don't Push Me
몽니 - 회상
부탁드립니다
잘 듣고 있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희님
대한민국에 놀러오세요 힛~~~
식사 맛있게 잡수셔요 -
작성자CJ가을여인 작성시간 26.06.19 하늘빛승아님 반갑습니다.
ㅎㅎ 말씀처럼 3대 1로 이겼으면 좋았을거에요.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음 경기를 준비 해야죠.
점심 잘 드시고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왠 3대라고 제가 여기저기 다니며 깜짝 놀랬자나요 ㅎㅎㅎ
집오니 역쉬나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청곡 기다릴게요 ㅎㅎㅎ -
작성자시몬 작성시간 26.06.19 아침방송 고생 많았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시몬님
고맙습니다
축구 응원하셨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