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대한민국~~~

작성자하늘빛승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6

 

대한민국 짜작짝 짝짝~~~ㅎㅎㅎ

손 번쩍~~~

들고 저도 동행합니다

가을여인님 

향기로운 인연에 손 내밀어 보아요 ㅎㅎㅎㅎㅎ

 

방송 마치고 잠시 나갔아 오는데요

운전중 라디오에서

3대 1이라고 하더군요

이긴줄 알았더니

3대 1로 이기면 박명수가 닭 100마리에서

200마리로 쏜다고 ㅎ

제가 참 그렇죠? ㅎㅎㅎ

시원하게 방송 하십시오 ㅎㅎㅎ

Section IV  - No Name

Sweetbox - Don't Push Me

몽니 - 회상

부탁드립니다 

잘 듣고 있어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희님
    대한민국에 놀러오세요 힛~~~
    식사 맛있게 잡수셔요
  • 작성자CJ가을여인 | 작성시간 26.06.19 하늘빛승아님 반갑습니다.
    ㅎㅎ 말씀처럼 3대 1로 이겼으면 좋았을거에요.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음 경기를 준비 해야죠.
    점심 잘 드시고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왠 3대라고 제가 여기저기 다니며 깜짝 놀랬자나요 ㅎㅎㅎ
    집오니 역쉬나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청곡 기다릴게요 ㅎㅎㅎ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9 아침방송 고생 많았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승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시몬님
    고맙습니다
    축구 응원하셨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