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가림님~

작성자청양댁.|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4

 

 

 

오전에 남편 따라 친구들 축구 응원 하는데 따라갔습니다

다방에서 만나기로 했나 봐요

전 읍내에서 장보고 남편하고 점심 같이 먹고 들어왔어요

 

씨야 - 가슴이 뭉클

엠씨더맥스-미련한가슴아

이안 - 물고기자리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가림 | 작성시간 26.06.19 반가워요 청양댁님
    축구가 아쉽게도 1:0으로 졌네요 ㅎㅎ
    우리 선수들 잘 싸웠는데...
    청곡 준비합니다
    즐감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랫다면서 남편 계속 궁시렁거려요 ㅎㅎ
    수고하세요 ㅎㅎ
  • 작성자시몬 | 작성시간 26.06.19 즐시간 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후도 즐겁게 함께 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