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천하태평님~

작성자청양댁.|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4

 

 

남편 따라 읍내 나가 점심으로 남편은 짜장 곱빼기 저는 볶음밥 먹었는데

속이 더부룩해서 뒷산 한바퀴 돌고 올려했는데 금방 비 올 거 같아 포기했습니다

집밥이 최고입니다.

저녁은 된장국에 밥 말아 열무김치 얹어 먹어야겠어요

저녁 준비하며 함께 합니다

 

이클립스 - 소나기

케이윌 - 시간을 거슬러

휘성 - With Me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하태평 | 작성시간 26.06.19 청양댁님 반가워요 두내외분 모처럼 읍내 나가셨네요 짜장면 볶음밥 외식ㅎㅎ
    그래도 머니 머니해도 집밥이 최고쥬 내말이 나두 집밥이 최고유 ^^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편이 친구들하고 축구 본다고 해서
    같이 따라 나섯어요
    집밥이 최고예요 ㅎㅎ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9 맛저녁 드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청양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