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마티스)
소나기가 잠깐 내리다 말았습니다.
소나기 보다
부슬비가 부슬부슬 내려야
땅속으로 스며들어 농작물들에게 단비가 되는데 말입니다.
어설픈 농부 아낙은
가물다가 비가 내리니 좋기만 하네요.
아이유 ㅡ rain Drop
Rauv ㅡ Paris in the rain
천하태평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지금 저녁 해 놓고
아주 천하태평하게 있답니다.
천하태평 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들꽃 님~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산에 피는 으아리랑 비슷해요~
으아리는 흰색으로 핍니다.
어린 순은
나물도 해 먹지요.
외래종은 색도 다양하더라구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19 언냐도 처음 본꽃 ㅎㅎ
이름도 특히하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안개꽃 부국장님 안녕하세요.
여기는 지금 비가 내리네요.
광주도 비가 내릴까요~
이 꽃은 클래마티스라고 서양 으아리 꽃입니다.
우리나라 산에 있는 토종 으아리는 하얀꽃에 수수하면서도 우아한데
서양 으아리,클레마티스는 색도 다양하고
꽃도 화려합니다.
몇 번 키워보려다가 실패했어요.
남의 집 담장에 핀 꽃 업어 왔어요. ㅎㅎ -
작성자천하태평 작성시간 26.06.19 cj 그리다님 빵긋 입니다 잘지내고 기시죠 방가워요 ^^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천하태평 님~~` 가평에 오셨었다구요.
그리다네 집이 가평서 가까운데...
화악산 계곡에 다녀 가셨군요.
산이 높아서 물도 차갑고 계곡도 시원하지요.
오늘 도움방송 넘 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