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천하태평 님~~~

작성자CJ그리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6


(클레마티스)

소나기가 잠깐 내리다 말았습니다.

소나기 보다
부슬비가 부슬부슬 내려야
땅속으로 스며들어 농작물들에게 단비가 되는데 말입니다.

어설픈 농부 아낙은
가물다가 비가 내리니 좋기만 하네요.

아이유 ㅡ rain Drop
Rauv ㅡ Paris in the rain

천하태평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지금 저녁 해 놓고
아주 천하태평하게 있답니다.

천하태평 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들꽃 님~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산에 피는 으아리랑 비슷해요~
    으아리는 흰색으로 핍니다.
    어린 순은
    나물도 해 먹지요.

    외래종은 색도 다양하더라구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언냐도 처음 본꽃 ㅎㅎ
    이름도 특히하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개꽃 부국장님 안녕하세요.
    여기는 지금 비가 내리네요.
    광주도 비가 내릴까요~

    이 꽃은 클래마티스라고 서양 으아리 꽃입니다.
    우리나라 산에 있는 토종 으아리는 하얀꽃에 수수하면서도 우아한데
    서양 으아리,클레마티스는 색도 다양하고
    꽃도 화려합니다.

    몇 번 키워보려다가 실패했어요.
    남의 집 담장에 핀 꽃 업어 왔어요. ㅎㅎ
  • 작성자천하태평 | 작성시간 26.06.19 cj 그리다님 빵긋 입니다 잘지내고 기시죠 방가워요 ^^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천하태평 님~~` 가평에 오셨었다구요.
    그리다네 집이 가평서 가까운데...

    화악산 계곡에 다녀 가셨군요.
    산이 높아서 물도 차갑고 계곡도 시원하지요.

    오늘 도움방송 넘 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