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그리다님 반갑습니다

작성자금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7

김동아-백학

정태춘- 사랑하고 싶소

 

그리다님 반갑습니다

갑자기 바쁜일이 있어서

찜하고 청곡 이제 합니다

수고하시고 더위에 건강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 작성시간 26.06.19 금희 중부지방은 지금 단비가 내리지요.

    여기도 그렇답니다.

    텃밭농사 짓는 그리다네 농작물들 좋아서 춤을 춥니다.
    그리다두요~ 히히

    단비인데 금희 님도 춤을 추실까요~히히

    금희 님~~ 오늘 밤 춤추고 싶을 만큼
    기분 좋은 밤 되시길 바랄게요.

    늘 감사드립니다. 금희 님~~~^^
  • 작성자이류 | 작성시간 26.06.19 즐기시고 싶은 선곡들로
    편히 쉼 하시면서
    아름다운 추억자리 만드십시오!
  • 작성자포시즌 | 작성시간 26.06.19 금희님
    무고하시죠~?
    인사 드립니다~^^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백학 오랜만에
    덕분에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CJㅎH솔 | 작성시간 26.06.19 금희님 언제나 건강 하시고
    좋은일만 가듯 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