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다님
빵긋빵긋
종일 잿빛모드에서
지금은 자잘한 소리내며 여름비가 내립니다
단비가 된다하니
많이 내리길 바라렵니다
과일 쥬스 드립니다
드시면서 달콤한 방송 하시고 더위에 건강하세요
계은숙-보슬비 오는거리
시간되면 그리다님 노래 한곡조 뽑아보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희 작성시간 26.06.19 광주에도 비내리나 봅니다
-
작성자이류 작성시간 26.06.19 난
빵이란 두 글자가
차아암 와닿습니다
머 영향보충을 해야 하겠기에,,,
늘 오매불망 애쓰십니다
편히 크나큰 즐거움 누리십시오!
-
작성자포시즌 작성시간 26.06.19 안개꽃부국님
무탈없이 안녕하시죠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자주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늘 언제나처럼 밝고 환한미소로
반겨 주시는듯 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후루 되시길요~^~ -
작성자CJ그리다 작성시간 26.06.19 시원한 과일 쥬스~~ 넘 좋아요.
배려해 주시는 마음 넘 감사드립니다.
저는 더덕쥬스 해 먹으려고 우유 사 왔는데...
꿀 한 수저 넣어서 갈아 마시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산딸기 익는데 그거 몇 알 넣어도 좋구요.
라이브는 있다가 시간 남으면 한 번 해 보구요.
지금은 마구 달리렵니다. 히히 -
작성자CJㅎH솔 작성시간 26.06.19 언니언니 얼마만에 음방에서 인사
드리는지 까마득 해요 ㅎ
오랫만에 계은숙 노래 잘 들어 볼듯요
좋은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