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빵긋빵긋

작성자CJ 안개꽃(부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6

그리다님

빵긋빵긋

 

종일 잿빛모드에서

지금은 자잘한 소리내며 여름비가 내립니다

 

단비가 된다하니

많이 내리길 바라렵니다

 

과일 쥬스 드립니다

드시면서 달콤한 방송 하시고 더위에 건강하세요

 

계은숙-보슬비 오는거리

시간되면 그리다님 노래 한곡조 뽑아보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희 | 작성시간 26.06.19 광주에도 비내리나 봅니다
  • 작성자이류 | 작성시간 26.06.19
    빵이란 두 글자가
    차아암 와닿습니다
    머 영향보충을 해야 하겠기에,,,

    늘 오매불망 애쓰십니다

    편히 크나큰 즐거움 누리십시오!
  • 작성자포시즌 | 작성시간 26.06.19 안개꽃부국님
    무탈없이 안녕하시죠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자주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늘 언제나처럼 밝고 환한미소로
    반겨 주시는듯 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후루 되시길요~^~
  • 작성자CJ그리다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한 과일 쥬스~~ 넘 좋아요.
    배려해 주시는 마음 넘 감사드립니다.

    저는 더덕쥬스 해 먹으려고 우유 사 왔는데...
    꿀 한 수저 넣어서 갈아 마시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요즘 산딸기 익는데 그거 몇 알 넣어도 좋구요.

    라이브는 있다가 시간 남으면 한 번 해 보구요.
    지금은 마구 달리렵니다. 히히
  • 작성자CJㅎH솔 | 작성시간 26.06.19 언니언니 얼마만에 음방에서 인사
    드리는지 까마득 해요 ㅎ
    오랫만에 계은숙 노래 잘 들어 볼듯요
    좋은밤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