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일기 3 / 이해인
아무리 더워도
덥다고
불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차라리
땀을 많이 흘리며
내가 여름이 되기로 했습니다.
일하고 사랑하고
인내하고 용서하며
해 아래 피어나는
삶의 기쁨속에
여름을 더욱 사랑하며
내가 여름이 되기로 했습니다
오후부터 소나기에 이어
여름 비가 내리는 밤이네요
오늘도 행복을 담아내는
스윗뮤직에서 만나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소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 줄기 비가 고마운
금요일 밤 입니다
행복 챙겨 담아보는 시간
한주일도 애쓰고 수고하셨으니
편안한 밤 되세요 ^^ -
작성자그대 작성시간 26.06.19 어제 오늘 후덥하더니
비가내립니다
모처럼 비내리는 날 방송 하시는 소풍님
즐방. 행방.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소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
행복 동행 감사합니다 -
작성자CJ그리다 작성시간 26.06.19 소풍 님~~~
오늘 밤도 소풍 님의
멋진 방송 들으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CJ소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날마다 행복을 그려 내는 그리다님이
너무 부러워요 ^^
방송 하시느라 수고하셨으니
편히 쉬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