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소풍님 방긋~~^^

작성자아낙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7

오후 내 하늘이 밤같이 캄캄하더니 저녁부터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남부지방은 주말까지 많은 비가 온다 합니다

가로수에 비추는 흔들리는 나뭇가지가 유령이 같이 가자며

손 흔드는 같아 무섭습니다

하루 마무리 하고 소풍님 뮤직스윗과 함께하며 즐겁게 퇴근합니다

오늘도 음방에서 즐거웠습니다^^ 

Jessica Simpson - When You Tole Me You Loved Me

james Brown - Living in America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희 | 작성시간 26.06.19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낙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밤도 수고하세요 ^^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9 퇴근하시고 편안하게 쉬는밤 되세요
  • 작성자그대 | 작성시간 26.06.19 무서우면.
    겁먹으면 지는 겁니다. ㅎㅎ
    시원한 밤이면 되는 거지요.
    이밤 편한쉼 하세요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 꿀잠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