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빗방울

작성자그대|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8

얼마만에 맞아 보는 빗방울인지
우산을 쓰지안고 기분좋게 비를 맞으며
하늘을 보았답니다

얼마나 더울까 올 여름은.
설마 더워 죽기야 하겠어 ~ !!
하는 마음으로 더위도 즐길줄 알아야
어른이지 ㅋ
하는 마음으로 여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보는 하루하루 입니다

이쁜것만 봐야지
온통 주변이 아름다운 풍경이니
이 또한 즐기다보면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이후종 - 바람의 소원

 Pastora Soler - Non Crede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냄새가 먼저
    그 후에 비가 내리더라구요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19 비내리는밤
    그대님 만나 좋은밤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차 한잔 할까요 ㅎㅎ

    밤이니 따스한걸루.
    무한리필.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비맞은 장미꽃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비내려 이 밤 감성이 충만하신 그대님
    빵긋 ㅎㅎ잘 지냈죠 ㅎㅎ음악 벗하시고 꿀잠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후에 사우니 마치고 나오는 길에
    비가 내리기 시작 하더라구요.
    지금은 누워서 듣고 있습니다. ㅎ

    종일 수고하신 꽃님도 꿀잠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