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만에 맞아 보는 빗방울인지
우산을 쓰지안고 기분좋게 비를 맞으며
하늘을 보았답니다
얼마나 더울까 올 여름은.
설마 더워 죽기야 하겠어 ~ !!
하는 마음으로 더위도 즐길줄 알아야
어른이지 ㅋ
하는 마음으로 여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보는 하루하루 입니다
이쁜것만 봐야지
온통 주변이 아름다운 풍경이니
이 또한 즐기다보면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이후종 - 바람의 소원
Pastora Soler - Non Creder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냄새가 먼저
그 후에 비가 내리더라구요
-
작성자들꽃* 작성시간 26.06.19 비내리는밤
그대님 만나 좋은밤입니다 ㅎ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19 비맞은 장미꽃이 너무 이쁩니다 ㅎㅎ
비내려 이 밤 감성이 충만하신 그대님
빵긋 ㅎㅎ잘 지냈죠 ㅎㅎ음악 벗하시고 꿀잠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후에 사우니 마치고 나오는 길에
비가 내리기 시작 하더라구요.
지금은 누워서 듣고 있습니다. ㅎ
종일 수고하신 꽃님도 꿀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