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이 밤 숙제 마저 합니다.

작성자CJ그리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8



지난 번 동네 작가 글쓰기가 잘 안 되어서
올리지 못한 거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동네 작가는
자기가 사는 지역의
이런 저런 행사나
본인이 농사 짓는 모습을
사진과 글을 작성해서
구농귀촌 플랫폼
'그린대로'라는 홈페이지에 올리는 것 입니다.
 
올 들어 첫번째로 올리는 글입니다.
텃밭에 심은 삼동파 씨(새끼)를 따서
다시 심는 작업 하는 사진과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Calum Scott - You Are The Reason
제이세라 - 내가 사는 이유
 
소풍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금요일 밤 앞서거니 뒤서거니
함께하는 시간이지요.
 
오늘도 멋진 방송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름날 원두막에 둘러 앉아
    이야기 나누며
    옥수수 하모니카 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ㅎㅎ

    소풍 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맑은하늘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강원도 화천에 살고있는 여친이 감자켔다면서 보내주어 삶아 먹엇는데 맛이 참~~ 좋더라구요 갑자기 대파를 보니깐 생각이 나네요 편한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맑은하늘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와~~ 화천에 여친이 있으시군요.
    하지 감자가 벌써요?
    하긴 하우스에 심기도 하니까요.

    저는 감자는 안 심어요.
    오빠가 심어서요.

    오빠네 캐면 캘 때 주워 주고 얻어 먹을거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그리다동생
    동네 작가님 작품은
    성적을 매긴다면
    일등일듯 ㅎㅎㅎㅎ
    남편모습일까 ㅎㅎㅎ
    가려져서 언뜻 보이신 모습 멋지시네 ㅎ꿀잠주무시길
  • 답댓글 작성자CJ그리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작품이라고 할 것도 없이
    살고 있는 모습~
    농사 짓는 모습 찍어서
    올리고 글도 쓰면 되더라구요.

    한 편에 삼 만원 씩 작품비도 줍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