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Re: [방송마감] 스윗뮤직 동행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맑은하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8
알아맞추시면 ~~~

늦은 밤늦도록 고생 많으신 소풍님!!

첫인사 올립니다

목소리가  고운빛줄기님 마냥 듣기가 참 좋네요

자주 만날 날을 기대하며 늦었지만 청곡 해봅니다

 

몽애 ---진태령

제비꽃  ---예랑

아침길 ---가수 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맑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맑은하늘님 늦은시간 음악 동행 감사합니다 ㅎ
    예랑이 부른 접시꽃은 파일이 있는데
    소풍님께 제비꽃을 청하셔서
    댓글 보시면 주실텐데요 못보시면 ㅎㅎ어떡하죠 ㅎㅎ

    그리고 아침길 파일은
    모음곡에 제가 붙인 이름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소풍 | 작성시간 26.06.19 아 ㅎ 노래교실 파일은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 작성시간 26.06.19 CJ소풍 네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맑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아앙 ~~~~그렇구나 지난번 아침길이란 노래를 듣고 여기저기 찾아봐도 그렇게 맘 울리게 하는노래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랬구나~~~ 참 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