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맞추시면 ~~~
늦은 밤늦도록 고생 많으신 소풍님!!
첫인사 올립니다
목소리가 고운빛줄기님 마냥 듣기가 참 좋네요
자주 만날 날을 기대하며 늦었지만 청곡 해봅니다
몽애 ---진태령
제비꽃 ---예랑
아침길 ---가수 A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맑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19 맑은하늘님 늦은시간 음악 동행 감사합니다 ㅎ
예랑이 부른 접시꽃은 파일이 있는데
소풍님께 제비꽃을 청하셔서
댓글 보시면 주실텐데요 못보시면 ㅎㅎ어떡하죠 ㅎㅎ
그리고 아침길 파일은
모음곡에 제가 붙인 이름입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소풍 작성시간 26.06.19 아 ㅎ 노래교실 파일은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안개꽃(부국) 작성시간 26.06.19 CJ소풍 네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맑은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아앙 ~~~~그렇구나 지난번 아침길이란 노래를 듣고 여기저기 찾아봐도 그렇게 맘 울리게 하는노래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랬구나~~~ 참 잘하셨어요